본문 바로가기
Personal review

렉사프로 때문인지 로라반 때문인지 꿈이 너무 생생해

by 몬탁에서만나 2021. 5. 25.



꿈이 지나치게 생생하다
현실같다
깨고나서도 모든 디테일까지 다 기억난다

그제도 어제도 오늘도
모든 꿈이 다 기억난다
내가 평소에 하던 생각 같은게
그대로 꿈에 나타나는것 같다




오늘 꾼 꿈은
모든 순간이 당황스럽기 그지없었다
내가 싫어하는 순간만 모아다가 만든 것 같았다

집에서 가족들이랑 밥을 먹는데
갑자기 내 방에서 사람이 우르르 나갔다
나랑 친하지도 않은 전회사 사람들이었다
나도 모르게 우리집에 초대되서
내 방에서 놀다 간 것이다
내가 정말 너무너무 싫어하는 상황.... ㅜㅜㅜ
내 공간에 낯선 사람이라니..

엄마한테 이런 상황은 싫다고
최소한 방주인인 나한테 말은 했어야지 라고 하니까
너는 유도리가 없고 고집세다며 한소리를 들었다
(이것 또한 내가 싫어하는 상황 ㅜㅜ)

그리고 얼마 안있어서
이상한 공룡들한테 내내 쫓겨다녔다
쫓기고 숨고 피해다니는 꿈은 정말 자주 꾸는 꿈이긴 한데
깨고 나서도 이렇게 기억하는건 참 흔치 않은 일

그다음엔 내가 사진을 보면서
어떤 남자가 맘에 드는지 고르고 있었는데
도저히 고를수가 없었다
그래서 못 고르겠다고 했더니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갑자기 나보고 그럼 나랑 사귀자는 식으로 말했다
ㅋㅋㅋ 내가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러
어처구니없고 황당..하고
어떻게 거절해야하나 고민하는 사이에 꿈이 깼다




내가 평소에 하던 생각
대면한 상황 같은게
너무 생생하게 꿈으로 다가오니깐
신기하기도 하고 좀 피곤하다

그간 아무리 꿈꿔도
일어나면 거의 1분내로 싹 잊어버렸는데
어찌나 생생한지..




로라반인지 렉사프로인지 모르겠지만
내 뇌에? 영향을 주는건 맞는거같긴 하다
(실제로 네이버 지식백과에도 부작용으로 이상한꿈(??) 이라고 써있다)



어우 피곤해






728x90

'Personal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부작용 줄이는 방법 알아냈다  (1) 2021.05.26
약 줄이니깐  (0) 2021.05.26
약용량줄임  (0) 2021.05.25
갈수록 머리가 멍해진다.. ㅜ  (0) 2021.05.20
통제가 안되는 나  (0) 2021.05.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