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뚝섬 카페 라쪼 : 모던하고 컬러풀한 인테리어

by 몬탁에서만나 2021. 12. 3.



뚝섬 성수 근방의 가게들은 특이하게 월요일 휴무가 많다. 이 날 친구와 가기로 했던 식당이 휴무일이어서 다른 맛집을 열심히 찾았는데, 절반 이상이 쉬는 날이었다 ㅠㅠ

겨우겨우 월요일에 하는 레스토랑을 찾았더니 웨이팅이 한시간정도 있다는 소식..! 그래서 근처에 카페에서 시간을 때우기로 했다.





서론이 길었지만 아무튼 아무런 계획없이 뚝섬 카페 라쪼에 walk-in 했다는 얘기






반계단정도 내려가야하는 반지하인데, 창이 워낙 커서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었다






화이트 & 블랙 베이스에 원색의 오브제들을 두어 컬러감을 더했다. 구경하는 맛이 있는 카페






워낙에 깔끔한 인테리어여서 다양한 색깔이 섞여있어도 묘하게 통일된 느낌이 있다. 빨-노-파 테이블에 파랑 베이스의 캐릭터 포스터가 잘 어울린다







멀리 보이는 통창이 작은 골목을 향해서 뚫려있는 구조이다. 낮에는 밖에서 카페가 훤히 들여다보일 것 같다






따뜻한 톤의 원색 가구들 중간에 놓인 하늘색 의자 ㅋㅋㅋㅋ 졸귀. 천장은 인더스트리얼 느낌을 살렸다







캐모마일과 핫초코






아기자기한 물컵과 조명. 거울도 곳곳에 있어서 포토존도 많다. 사진에는 없지만 널찍한 전신거울이 있어서 단체셀카 찍기에도 적합






원색패턴 좋아하는 사람들은 환장할 것 같은 인테리어이다.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도 많이 없어서 한적하고 편안하게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다.






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것치고 꽤 괜찮았던 카페!! 카카오맵 평점도 4.7로 상당히 높은 편이다. 아쉬웠던건 카카오맵에 이름이 “카페라쪼”로 등록이 되어있어서 그냥 “라쪼”로 검색하면 가게가 안 뜨더라 ㅠㅠ 이것때문에 살짝 헤맸다





근처에 살고있다면 한번쯤 가보기를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