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 review

미친인사발령 내일부터 다른팀이다

by 몬탁에서만나 2021. 5. 31.












퇴근하고 집가는데 팀장한테 전화왔다
"내일 인사발령이 새로 날건데
ㅇㅇ님 다른팀으로 가게 되었어요"
라고 ㅋㅋㅋㅋㅋ


월요일 퇴근후에 통보받고
화요일에 당장 새로운 팀으로?? 가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상황 처한게
나뿐이 아니라
몇명 된다는거




좀.. 당장 필요없을거같은 그런팀 사람들은
여기저기 남는자리 아무데나 그냥 갖다가 쑤셔박고
이제는 본인 의사조차도
안묻는듯 하다..;;


일 열심히하지 말아야지..
오늘도 생각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