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 review

정신과 약물 부작용 무섭네.. ai역량검사 하면서 깨달은 사실

by 몬탁에서만나 2021. 3. 25.

 



어제밤부터 오늘 오후까지
내내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력서 수정해서 채용사이트에 입력하느라
새벽 3시 넘어서 겨우 잠들었는데
바로 다음날 오전에 Ai역량검사가 잡혀서
쩔쩔맸다





Ai역량검사 하면서
나 진짜 머리가 둔해졌구나 하고 많이 체감했다 ㅠㅠ..

원래 내가 인적성을 못하는 편은 아니었다
삼성 인적성 싸트랑 씨제이 인적성도 통과했었고
심지어 경쟁률 몇백대의
대학교 교직원 인적성도 몇번이나 합격했었다

정신과 약 먹기 전에 봤던
심리검사에서도
성과가 꽤 우수하게 나온 편이었고..






근데 오늘 본 Ai역량검사는
인적성이랑 거의 유사한 형태인데도
도저히 머리가 안굴러가서 풀수가 없었다 ㅠㅠㅠ

일반 인성검사때는 문제가 없었지만
전략문제라고
기억력이나 추리력, 논리력 등을 체크하는
아주 간단한 문제들이 있었는데
와 어쩜 이렇게 안풀릴수가 있지 싶을정도로 ㅠㅠ
안풀렸다 ㅠㅠㅠ

물건을 무거운 순서대로 나열하기
카드 순서 기억하기
색깔과 의미 조합하기 등
아주 평이한 평범한 문제들이었는데...
너무 못해서 진짜 떨어질거같다ㅠㅠ
다 끝나고 나서
너무 못하는 내 자신이 어처구니가 없어 헛웃음이..





정신과약이 뇌에 영향을 미치는구나 하고
확실히 깨달았다
감정을 둔하게 만들어서 그런지
내 뇌의 다른 기능들까지 좀 더 둔하게 만드는거 같기도..
둔하고 멍해지는 느낌 너무 별로다 ㅠㅠ

그치만 정신과약의 장점을 생각하면
난 아마도 평생 못 끊을수도 있다 ㅋㅋ ㅠ





참고로 지금 내가 먹고있는 약이다
취침전에 딱 한번 먹고
자나팜 0.25
로라반 1
렉사프로 2.5
이렇게 먹는다


최근 한두달간 약을 줄여오면서
잠깐식 금단증상(?)들을 있었지만
문제없이 잘 적응해오고 있었는데
요즘은 환경변화가 많고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아
더 줄이지는 못하고 있는 중





사실 좀 정신과약 먹고 마음이 많이 편해지고
잠도 잘오고 인생이 훨씬 평온해져서
평생 먹어볼까? 했는데
오늘 ai역량검사 한걸 보니
이건 절대 평생 먹으면 안되겠구나 싶었다.. ㅠ ..ㅋㅋ..

밤늦게자서 컨디션이 안좋은 영향도 있긴 하겠지만
일정부분은 정신과약 부작용이
100% 있다고 본다




조심히 먹고
남용하지 말아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