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rsonal review

인데놀 감약은 아무것도 아니었네.. 문제는 렉사프로 감약

by 몬탁에서만나 2021. 2. 3.



인데놀 감약하면서 아무 느낌도 없길래
잘 적응하는 것 같았다

그런데 렉사프로가 문제였다 ㅋㅋ

렉사프로는 조현병을 제외한
거의 모든 정신병에 작용한다는 약이다
공황 우울증 광장공포 기타등등
세로토닌 재흡수를 막아서
기분좋아지게 한다는 약 (??)

순하고 부작용 적다는건 개뻥이다ㅠㅠ
렉사프로 부작용이라고 적힌 모든 부작용 다 겪었다 ㅠㅠ
억울해








아무튼
15mg에서 5mg로 감약한지 하루만에
온갖 증상이 다 나오는 것 같다

감약하면서 세로토닌이 감소한다는데
그래서인지 더 우울하고 차분해지는 기분
몸이 더 무겁고 순간적으로 핑 도는 기분
어지러움에
식욕도 싹 사라졌다









나는.. 집에있을때 숨쉬기 힘든게
천식때문인가 했는데
이제보니 이게 공황인가 싶고ㅠㅠ
밖에 있을땐 멀쩡하다가
집에만 오면 숨쉬기가 힘드네









감약하고 일주일동안 상태 보기로 했으니
잘 적응해보자..
안되면 병원에 전화해서 약 더 받아오면 되니까
굳이 불안해하지말자

오늘밤엔 폭설이 내린다는데
아주아주 많이 내려서
눈구경 가고싶다


728x90

댓글